플라워트리-인테리어조화의 모든 것!

 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하는질문

자주하는질문

자주하는질문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입금을 했는데 몇 일째 입금확인이 되지 않네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작성자 플라워트리 (ip:)
  • 작성일 2011-05-30 11:34:4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18
평점 0점
 주문서에 기재해 주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해주신 분의 성함이 다를 경우, 입금 예정은행이나 입금주신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답니다.
이 경우 실제 입금예정은행과 입금하신 분 성함, 입금금액을 정확히 확인하셔서 고객센터(031-862-5454)로 꼭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
화살표TOP
  • 버튼
 

QUICK ICONS

라인

  • 공지사항
  • 문의하기
  • 상품후기
  • 포토후기
  • 회원가입
  • 등급안내
  • 마이쇼핑
  • 고객센터
  • 상품검색
  • 장바구니
  • 관심상품
  • 적립금
  • 쿠폰관리
  • 내게시물
  • 배송조회

TODAY VIEW

이전 제품다음 제품

barba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