플라워트리-인테리어조화의 모든 것!
top_scroll
down_scroll
close
은행정보

자주하는질문

뒤로가기
제목

입금을 했는데 몇 일째 입금확인이 되지 않네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작성자 플라워트리(ip:)

작성일 2011-05-30 11:34:49

조회 18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 주문서에 기재해 주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해주신 분의 성함이 다를 경우, 입금 예정은행이나 입금주신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답니다.
이 경우 실제 입금예정은행과 입금하신 분 성함, 입금금액을 정확히 확인하셔서 고객센터(031-862-5454)로 꼭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 : 비밀번호 :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